#상태

2018년 2월 5일 월요일

나는 행복을 기다리기 시작했다

생활.
나는 많은 사람들을 만난다.
좋은 첫인상
목소리 좋은 사람
예쁘고 잘 생긴 사람
아름다운 사람
많은 매력적인 사람들이
견디다
각자 다른 느낌을 준다.
이런 다른 감정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의 행복은 모두 다릅니다.
미소 짓는 사람
만났을 때 한심한 사람처럼 보이는 사람
만약 당신이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는 것처럼 느끼는 사람을 만난다면.
그리고.
만나서 반가워요
세월 참 빠르다
슬픈 사람
많은 다른 사람들이 준다
공통점은 기다림이 있다는 것이다.
언제 그리고 어떻게 누군가를 만나는지
네가 기다려야 한다는 사실은
기다리는 사람이 싫어하지 않는다는 것은 사실이다.
얼마예요
얼마나 기다려야 할지 모르겠어요.
나는 언젠가 만날 수 있어

기다림은 행복이다.
하루 아니면 한달이 될 것이다.
심지어 1년이라고 해도, 혹은 영원히 만나는 것은 아니다.
기다림이 있기 때문에, 매일이 행복이다.
기다리는 동안에
그것은 다른 누구보다도 행복하다.
행복이 평생을 기다리듯이
내가 만족하기 위해 살아야 할까
나는 행복한 하루를 보냈고 나를 기다리고 있어
사랑을 기다리고 있다.
나는 내가 기다려야 한다는 것이 행복하다
오늘, 나
나는 행복을 기다리기 시작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